아몬드 칼로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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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뽀또샵 조회 1회 작성일 2022-05-19 21:33:11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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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 중 견과류 먹어야 할까, 먹지 말아야 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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뇨뇨뇻뇨뇻 : 아몬드 지방 많대서 조심조심(?) 먹고 있었는데 ... 오늘도 재미있는 영상 감사합니다 언니 넘 사랑해요 매일쿠키 다 먹고 오픈일만 존버중이에요 흑흑 ....
사토타케루여친 : 옛날에 저탄고지 할 때 불포화지방산 많이 먹을려고 아몬드 호두사서 20개만 먹어야지!! 했는데 넘 맛있어서 아… 5개만 더!!! 진짜 마지막 10개만 먹어야지!!! 하다가 견과류 봉지가 어느세 1/3 줄어들었다는
Heraclass Han : 아몬드가 피부를 윤택하게 하고, 모공을 줄여준다는 연구결과가 있어요. 실제로 모발윤기에도 도움이 되고요 다이어트 외에도 도움되는 부분은 분명히 있다고 봐용~~ 제이제이님 마지막 멘트대로 적당히 드심 넘 좋습니다~
M다온세리M : 와우 기다렸어요 ㅠㅠ 음식 정보!! 바나나 이후 기다리고 있었는데 딱 좋은 타이밍 다음번은 뭔지 기대되요!! 개인적으로 그릭요거트랑 고구마 궁금합니당 계란노른자두여
크루아상 : 끼니 챙기기 힘들 때, 먹을 시간 없을 때, 장소 없을 때, 부실하게 먹을 수 밖에 없을 때 딱 그때 먹으면 포만감도 오래가고 좋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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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에 좋은 아몬드
하지만 지방이 많아
다이어트 중 먹기 두려웠지만~
표시 칼로리의 약 80% 만 흡수되기 때문에
조금 덜 두려워 해도 될듯 합니다.
트리거 끝! 나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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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익현 : 아 말투 너무 중독 된닼ㅋㅋㅋㅋ
yeahbuddy Kim : 이 형은 긍정 그 자체이신 분 ㅋㅋㅋㅋㅋㅋ
taesung kim : 둘다 보고 왔는데 15초 근본, 쇼츠 맛집이라 그런지 짧은게 더 재미있어요 ㅋㅋㅋㅋㅋ 꼭 아몬드 광고 받으시면 좋겠어요.
김읏뜨 : 유쾌해 보이셔서 보기좋네욬ㅋㅋㅋ
성이름 : 아몬드 단점 : 입심심하다고 막 때려넣으면 폭풍설사 가능^^

“과학적으로”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과학적 #다이어트 #음식 #식단 #견과류

소스논문: https://www.sciencealert.com/will-eating-nuts-make-you-gain-weight ********공지********
저는 간헐적 단식 라이프스타일과 각종 다이어트/건강 정보를 공유하는 * 유튜버*입니다.
저는 [의학박사] [영양사] [대학 전공자]도 아닙니다. 한때 급격한 체중 증가를 겪어봤고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며 많이 배우고 극복한 사람입니다. 어린 시절 미국 이민 생활 15년 경험으로 탄탄한 영어 기초 덕분에 다루는 분야의 최신 정보를 늘 여러분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제 영상들을 통해서 최대한 많은 분들이 본인이 가능한 최고의 몸매를 만드시고 건강도 찾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정보를 공유하는 *일반인*입니다. 제가 가진 경험들과 하루하루 쌓고 있는 지식 범위 내에서 언제나 최선의 의견을 공유해드리지만, 저 또한 하루하루 배워가는 입장이며 시간이 지나면서 의견이 바뀔 수도 있습니다.

☆☆제가 권장하는 걸 시행하는 것은 *본인*의 판단이며 책임 또한 *본인*에게만 있습니다. 이미 건강에 문제가 있거나 생길 시 반드시 전문의와 상담하시길 바랍니다☆☆
iCandy피지크 : 빌어먹을 뾰루지...
미니고구마 : 새영상 뜰때마다 기대하며 보는데 이 영상 좋아요~! 그냥 식단은 의지다 라는 말과다르게 견과류는 좋아도 아예안먹는게 쉽지 30g씩 먹는건 어렵다 란 내용이 정말 많이 공감이가요!!
하은이 : 간헐적 단식을 4개월 넘게 하고 키178에 몸무게 80키로초반이였던 제가 지금은 65키로까지 빠졌습니다 운동까지 병행하면서 하니까 너무 좋네요!!
박형석 : 드디어 견과류 나왔네요ㅋ 사실 제 경험보면 믹스넛같은 플라스틱곽에 있는거 식탁에 있으면 3일도 안됐는데 이미 없어지고(특히 주말연휴때ㅋ) 없는 경우가 많고 다음에 조금씩 먹어야지 해도 몇 통씩 무한반복 말짱 도루묵이죠 특히 야간에 주섬주섬 배도 안부르면서 먹고 다음날 일어나면 정말 말도 안되게 막 3키로 이상씩 살이 쪄있더라구요;;;ㅋ 사실 치킨피자보다 저는 이게 훨씬 다이어트에 위험하다고 느꼈죠. 그래서 지금은 시장에서 아몬드1키로 호두1키로 브라질 너트 반키로씩 사서 팩에 담고 이중으로 검은 비닐에 담아 냉동보관하고 아침에 일어나서 물 한잔 마시고 브라질너트 2개(딱 2개가 가장 효과적이라고함) 아몬드3~4 개 호두 3~4개 평균 이렇게 먹고 사과 하나랑 저녁에 삶아논 계란2개를 양파즙 하나랑 먹고 멸치 조금, 그리고 비타민제 하나 콜레스테롤 약 한 알, 그리고 간혹 고구마 하나 이렇게 먹고 출근하는 식으로 해보니 포만감도 들어서 점심 저녁 폭식도 안하게 되서 살이 점점 빠지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이렇게 하니 더 이상 견과류가 먹고 싶지도 않더라구요. 아무튼 견과류는 눈에 보이는 동선에는 절대 갖다놓는건 절대 안됩니다ㅜㅋ 이상 제 경험담이었습니다~
One Kim : 아몬드 할인할 때 잔뜩 사서 소포장봉투에 먹을 분량만큼 소분해두고 먹어요!! 백수라 시간이 많은 것도 있고 닭가슴살도 냉동된거 조리해서 소분하고 먹는 사람이라 아몬드 정도야 거뜬하더군요!! 가끔 더 먹고 싶을 때는 2-3알 정도 더 먹고 끝냅니다ㅋㅋㅋㅋㅋㅋ
폭식증을 경험한적이 있어, 욕구를 따라서 가면 나타나는 결과를 너무나 잘 알기에, '참는다'가 아니라 '내일 같은 양을 또 먹을 수 있어!'라 생각하는게 가능한가봅니다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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