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자동차가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타요 조회 2회 작성일 2022-06-25 13:32:54 댓글 0

본문

[재규어 타는 햄동] 재규어 구매 시 지인 반응 BEST 3!!

재규어 실오너가 전하는 재규어 이야기!!
재규어 타는 햄동 시리즈 - 14화

안녕하세요^^
햄동입니다

재규어 XE S를 구매했을 때의 기억이
이제는 아주 먼 옛날처럼 느껴지는데요

생각해보니 처음 제가 재규어 XE S를 샀다라는 사실을
주변 지인분들이 알았을 때, 다양한 반응들이 있었지만
이를 분류하고 정리하다 보니 대략 3가지 유형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영상은
재규어브랜드의 자동차(F-Type 제외)를 샀을 때
주변 지인 반응 BEST 3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재미를 위한 영상이니 과몰입은 삼가해주세요~^^

차량 협찬: hamdongtube@gmail.com 또는 댓글
w30 K : 재규어 흔하지도 않고 디자인은 최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xe,xf이번에 페이스리프트된 모델 실내가 굉장히 예쁘더라고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도 lg전자의 피비프로 들어갔다고 하던데 ㅎㅎ
김진우 : 실물로 보면 디자인, 포스 하나는 진짜 옆에 일반 차들이랑 같이 세워늫으면 압도하는듯요..
Green3 : 디자인은 ㄹㅇ 확실히 개멋있게뽑음
손형기 : 저도 f-face 오너인데 잔고장은 무슨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자랑이 아니라 길가에 잠시 세워두면 몇몇 차잘알 형님들의 시선도 한몸에받죠^^
C Z : 독3사 많이 타왔지만.. 요즘 독3사 너무 흔해져서 재규어가 더 눈에 띄고 좋아보임... 의외로 잔고장도 없고 주변에 실오너들은 만족함.. 까는 사람들은 90% 이상 살 능력도 없거나 생각하는 수준이 1차원적이고 (그러니 차를 안보고 브랜드만 보고 일반화함 그 수준이라 돈도 없음) 무지성들이였었음. 재규어 타보진 못했지만 너무 이쁘고 특히 F타입은 다음차로 고민중입니다 ㅎ

자동차 계급도 | 가격별 자동차 확인하기

구독과 좋아요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문의: 2008100563jl@gmail.com

아보카도 BGM Soundstripe: https://bit.ly/2ALuEd4

아보카도 후원하기: https://toon.at/donate/avocado
아보카도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아보카도TV
아보카도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g/avocadotv
아보카도 네이버TV: https://tv.naver.com/avo

자동차 계급도 지금 시작합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자동차계급도 #자동차가격 #부가티
일루와 : 드마흫쓰..에크쎈뜨...아흐반떼..보흥고우..케이뜨리이히..포우러...쏘나라.....자 이줴에....고울드 등급이 되겧씀다...이종환의 밤의 뒤스크 쇼우~
윤성구 : 2:57 컬러레러ㅋㅋㅋ ㅅㅂ 지리네
Coreana UKULELE TV : 목소리가 완죤 성우 같으세요!
우웩 : 목소리랑 말투 발성이 너무 귀에 딱 꽂혀서 듣기좋고 계속 듣고싶고 보고싶은 영상이에요! 감사합니다
김기만 : 차보러왔다가 귀 호강하고갑니다...ㄷㄷ

재규어 F-PACE 페이스리프트 가격, 등급, 옵션 대공개!! - 21년식 출시 프리뷰

21년식 재규어 F-PACE 페이스리프트 등급별 가격과 옵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D200 S 73,900,000원
D200 SE 79,900,000원

모든 재규어 랜드로버 차량들에는 21년식 부터 대시캠(블랙박스), 하이패스 기본 장착된다고 합니다.
이에 따라 40만원의 설치비가 차량가액에 추가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랜드로버 패밀리 클럽에도 가입하시면 보다 다양한 랜드로버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https://cafe.naver.com/landroverfamilyclub

감사합니다.

#재규어 #F페이스 #페이스리프트
이두식 : 선택의 폭이 넓어지는건 구입자 입장에서는 행복한데...참 많아지니 더 힘들어집니다ㅎㅎ
진짜 디자인은 끝판왕이네요.
Scott Kim : 디자인 진짜 대박이네
DieselS : 재규어도 점점 더 멋져지네요 ㅎ
소중한 영상 감사합니다~
Kevin Park : f pace(에페)가 레인지로버 벨라와 플랫폼이 같다고 들었어요. 그러나 랜드로버와 달리 재규어는 ‘프리미엄 suv’ 라는 브랜드 이미지가 없어서, 에페보다 돈 더 모아서 레인지로버로 가는 것 같습니다. 재규어보다 랜드로버 판매량이 더 많으니..
이번에 벨라는 가솔린만 출시되니 에페는 디젤로 가서 균일한 판매를 노리는 걸까요? ㅎㅎ 부품수급도 공유할까요??
바보야인식이문제야 : 재규어 진정한 럭셔리

... 

#재규어자동차가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30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ologramexp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