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카드할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로스터리정 조회 5회 작성일 2022-07-25 09:24:17 댓글 0

본문

cgv 반값 할인해서 영화 예매하는 방법

저렴하게 CGV 영화예매하세요
강유 : 혹시 핸더폰으로 예매 후에 CGV에서 어떻해 해야하나요?
홍삼프로틴 : 꿀팁 감사합니다~
1410김성민 : 대리예매 원리가 어떻게 되죠?
시바견 : 고마워용
김치 : 근데궁금한게 저렇게예매해주시는분들은 통신사할인해주는건가요?

CGV직원도 모른다는 매진일 때도 영화예매 하는 꿀팁

세상의 꿀팁을 핵심만 짧게 소개해드립니다.
좋아요만이라도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jjalcut@gmail.com

#영화 #꿀팁 #매진
김용준 : 이 형 나중에 크게되면 초기 구독자라고 말하고다녀야지
소프트피치 : 채널에 실생활에서
써먹을 수 있는 유용한 정보들이 많네요
채널 구독 하고 갑니다^^
ABCD : 0:45 메가박스의 돌비시네마나 MX관 같은 경우엔 천장 스피커들의 방향이 사운드가 정중앙에 모이게 되어있어서 무조건적으로 정중앙이 좋고, 웬만한 일반관들은 아이맥스나 돌비, MX관에 비해 프론트 스피커가 부실한 경우가 많고 스크린크기가 크지 않아서, 몰입도와 사운드를 더 체감하려면 애트모스 효과를 조금 포기하더라도 정중앙이나 살짝 앞쪽에 앉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또한, 영화 취소표는 온라인으로 취소할 수 있는 시간 때문에, 영화시작시간 한두시간전에서 30분전 사이에 노리는것이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Erica Yoon : 각 상영관마다 다 구조가 달라서 가장 정확한 건 후기나 리뷰를 통해 구조 파악 후에 판단을 해야 한다는...
cjdak : 유용한 꿀팁 감사합니다^^

통신사 상관없이 영화 예매 단돈 1000원! 짠순이의 절약하는 문화생활 [절약해서 투자하는 이단짠 EP5]

안녕하세요! 남편과 10억모으기를 꿈꾸며 서울에 살고있는 이단짠입니다.

이번 영상은 1000원으로 신작 영화를 예매하는 방법입니다. 문화생활도 알뜰하게!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어플에서 저렴하게 예매하는 방법 소개합니다!

#절약브이로그 #영화할인 #짠순이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Piece of Cake -

체리 : 완전 꿀팁이에요!! 만약에 둘이서 볼 땐, 각자 티켓팅하시나요 자리는 서로 멀리서 보게될 수도 있겠네요? ㅠㅠ
꿀찬지연 : 와...진짜 대박입니다~^^b
많이 안벌면 많이 안 쓰면 되드라구요
되려 절약하면 남는것 같습니다
열심히 절약해서 투자하신다니 참 멋지세요
응원합니다^^
최소영 : 쿠폰을 다운받는것만 하면 되는걸까요 아님 예매까지 완료해야 될까욧...!!

... 

#cgv카드할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30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ologramexp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