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더김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나미 조회 3회 작성일 2022-05-14 14:03:30 댓글 0

본문

방송 최초로 공개하는 홍진경 김치 만들기 [공부왕찐천재]

만재님들 안녕하세요 홍진경입니다
김치 만들기 수업 어렵지 않죠? ^^
혹시 올해 김장 못하신 우리 만재님들을 위해서
제가 맛 좀 보시라고 저희집 홍진경김치 5kg을
100분 만재님께 보내드리려고 해요~
꼭 필요하신 구독자님 신청해주세요 ^^
항상 감사합니다 만재님~

이 영상은 LG전자의 지원을 받아 제작됐습니다.

▶ 제품 정보 및 성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https://www.lge.co.kr/kr/business/product/display/lg-43HT3WJ

▶▶홍진경 김치 레시피
[배추 절이기]
1. 배추 한 통 당 소금 반 컵을 물에 푼다
2. 반으로 썬 배추를 물에 담근다
3. 6시간 뒤에 배추를 뒤집어준다
4. 총 10~12시간 절인 후 말랑말랑해진 배추를 꺼낸다
5. 절여진 배추를 물에 씻는다

[양념 만들기]
1. 노가리, 황태, 표고버섯, 다시마, 양파를 끓인 뒤 식혀 육수를 만든다
2. 육수에 찹쌀풀, 멸치액젓, 새우젓, 고춧가루를 순서대로 넣는다
3. 마늘, 생강, 양파를 육수와 함께 갈아 양념에 섞는다
4. 쪽파와 갓(또는 부추)을 썰어 넣는다
5. 양념을 잘 섞어서 1시간 정도 숙성한다

[양념 묻히기]
1. 숙성한 양념을 절인 배추 이파리 사이사이에 넉넉히 바른다
2. 맛있게 먹는다

#홍진경 #김치 #김장
김해안 : 배우기만 하시다가 자신있는 분야 가르치시니까 자신감이랑 카리스마가 엄청나시네요ㅋㅋㅋ 진짜 불편한 요소 없이 너무 재밌어서 잘 보고 있어요! 오늘 김치영상도 너무 재미있고 유익했어요. 김장 담그기 어려운 자취생은 침만 흘리네요ㅠㅠ
YEON : 진경언니가 이렇게 자신감있는 행동과 말투로 설명하시는거 처음 보는거 같아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전공분야는 다르다!!
지은 : 레시피 공개하기 쉽지 않은데 이렇게 꿀팁까지 다 알려주시다니...전문가 모습 뿜뿜하는 진경언니 멋있어요
치킨치킨친 : 김장하는 방법 알려주실때 자신감 넘치는 거 너무 멋있어영!!! 레시피까지 공유 해주셔서 감사합니당
벌써 100만을 달려가다니 최고에용 앞으로도 좋은 영상 많이 만들어주세요!!!
유기링 : 진짜 보는 내내 침 닦으면서 봤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창희님 햇반에 드실때 같이 저도 모르게 입벌리며
같이 먹은느낌이요… 이번편 최고에요오옹
ㅠㅠㅠ 꼭 맛보고싶어요

비비고 김치, 종가집 김치, 홍진경더김치 시식후기

홈쇼핑모아 바로가기
http://d.hsmoa.link/igoouci
JY S : 종가집 김치로 김치볶음밥 해보세요. 식용유+김치+김치국물 이 세가지만 넣고 달달 볶다가 밥넣어 볶아 마무리 해도 진짜 맛있습니다.
yun : 몇년전에 홍진경김치 먹어봤는데 개맛있던데
happy oh : 종가집 중부식 김치가
시원하고 맛나요 굿
아돈노왓댓이스 : 홍진경 김치가 싸고 맛있음... ㅋㅋㅋ
윤은정 : 종갓집 김치 시원한 맛으로 나오는것이 젖갈 많이 들어간거 싫어 하시는 분들한테 깔끔하고 시원한 맛이 너무 좋았습니다 젖갈종류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종갓집 전라도 맛으로 사시면 맞을것 갇아요 종갓집이 제일 괜찮은것 갇아요 김장김치도 종갓집 김치로 결정~~

환경 공부하러 직접 하수도관 따라가 본 대단한 홍진경 [공부왕찐천재]

만재님~ 제가 그토록 궁금했던
생활하수의 처리 과정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왔습니다~
냄새났던 하수가 마침내 물고기들이 숨 쉬는 물로
정화되어 방류된다는 걸 알고 나니까
마음이 좀 놓이더라구요 ^^
그래도 생활하수는 줄여야 하겠죠?
다음번 환경르포 2부도 기대해 주세요

#홍진경 #공부왕찐천재 #환경르포

* 도움 주신 서울시 중랑물재생센터 관계자 여러분께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 저의 새해다짐 중 하나였던 환경르포 첫번째는 생활하수 입니다 :) 여러분도 평소 샤워하고, 설거지한 물들이 어떻게 정화되는지 궁금하셨죠? 제가 직접 다녀왔습니다 ^^
Hez헤즈 : KBS '인간의조건' 주제가 좋아서 항상 챙겨봤었거든요. 종영 후에 이제 환경에 관한 내용을 다루는 프로가 없어서 아쉬웠었는데 진경언니가 그 뒤를 잇게된거 같아서 좋네요
로지로지 : 환경공학전공자로 정말 콘텐츠 감탄합니다 넘나 유익한 공부왕찐천재~ 최고
르미 : 이 분은 정말 찐이네요~~사람다움이 넘넘 마음씨 정말 좋아요!!
코이 : 지나가는 환경공학과 감탄하고갑니다.. 설명 너무 깔끔해...굿..

... 

#홍진경더김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28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ologramexp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