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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토르 조회 1회 작성일 2022-05-19 18:21:19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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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에 필수 식단 어플 추천✨ [앱피타이저]ㅣ유빈 LUVY

〰️
오늘의 앱피타이저는!
다이어트 식단 기록에 도움이 되는 네가지 앱을 준비했어요
식사와 운동 기록은 물론, 알아서 칼로리를 계산해주는 앱까지!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추천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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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즈니스문의 yubin2684@gmail.com

블로그 https://m.blog.naver.com/yubinluvylee
인스타그램
@yubinluvylee
@loveplumcand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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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임라인
00:00 안녕 여러분!
00:23 딱 필요한 것만, 밀리어리
02:47 기능 총 집합! 밀리그램
06:54 자동 칼로리 계산, 스프린트
09:36 예쁜 앱 찾으세요? 데이메이드
12:41 저의 픽은!
sora : 스프린트 써보고싶었는데 안나오네요ㅠㅠ
lucifero : 안녕하세요 영상 잘 보고 갑니다!
덕분에 기록영 어플 추천 받고가요
질문이 하나있는데 음식의 그램 수는 어떻게 재서 적으시는건가요??
린이로그 : 밀리어리 써보고싶었는데 안나오네요..ㅠㅠ
누딩어터 : 스프린트 어플조회가 안되용

20kg 넘게 감량하면서 사용한 다이어트 어플 추천★ #어플추천 #다이어트 #운동어플

안녕하세요 스앵님덜-! 오랜만에 영상 올립니다!
오늘은 제가 다이어트를 하면서 사용했던,
그리고 지금도 사용하고 있는 어플들을 소개하는 영상을 가지고 왔습니다-!
사실 이미 너무 유명한 어플들이지만-!
아직 모르고 계셨다면 지금 당장~! 앱스토어로 달려가서 다운 고고!!!
그럼...♥ 저는 다음 영상을 들고 또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앙뇽 ♥
스잉 : 내가 볼려고 만든 타임라인
유용하게 쓰고 다이어트 하겠습니다 빠샤
디진다 지방들~!~!

0:14 타임스탬프 (식단 사진 기록 어플)
0:50 나이키 런 클럽 (달리기 기록 어플)
1:25 팻 시크릿 (몸무게 변화 확인 가능/식단 기록 어플)
1:59 캐시워크 (만보기 어플)
Amandinha : i was searching for this!!!! Thank you so much❤❤ Hugs from Brazil
잉또._.s2 : 타임스탬프 넘나유용해요!!!!!!!! 뭔가 더더 다이어터같고 ㅎㅎㅎ막 괜히 으쓱 히히 울 스앵님 짱❤️
도라에몽 : 다이어터 인데 smart diet 어플 사용하고 있어용 매일 몸무게 기록 하는거도 간편하고 그래프 보면서 희열 느끼고 있습니당
라이 : 진짜 ㅋㅋㅋㅋㅋ 타임스탬프 너무좋아용

헬스 식단 정석으로 쉽게 짜는 방법, 벌크업? 다이어트 식단? 이걸로 끝 + 식단 관리 어플

혹시 다이어트 식단, 벌크업 식단 찾고 계신가요?
정해진 헬스 식단은 없으며 개개인의 상황과 목적에 맞게 설계해야 합니다.

즉 최초의 본인 진단 작업은 직접 진행해야 한다는 건데요, 이에 따라 칼로리 섭취량 및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비율 등이 정해집니다.

헬스장에 가서 PT를 받지 않는 이상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식단 설계를 세우기는 쉬운 일이 아닙니다.

린매스업, 상승다이어트, 바디프로필식단 등등.. 여러분들을 현혹하는 각종 헬스 식단 정보가 넘쳐나지만 본인의 상황과 맞지 않는 식단 구성은 실패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고민을 모두 해결해 드리고, 조금 더 쉽게 식단을 기록하고 정리 분석하실 수 있도록 끝판왕 어플을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Fat secret, 팻시크릿, 광고 아님!)

#식단짜는법 #벌크업식단 #다이어트식단
# 헬마드와 함께 공부하는 웨이트트레이닝과 건강 지식
- 문의 : fitness_ms@naver.com
헬마드 (헬스 건강 정보) : 어떻게보면 정석이자 가장 기본적인 식단 설계 접근법과, 이에 따라 실 식생활에 적용할 수 있도록 제가 사용하는 앱을 추천드렸습니다! 칼로리 섭취나 탄단지 비율 등은 영양학적으로 이견이 있을 수 있으니 기본 틀과 기초 데이터(모수)를 구하는 용도로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구독 잊지 않으셨죠~?
김재헌 : 유용한 정보를 일목요연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용부터 편집 그리고 러닝타임까지 완벽하지 않았나 싶습니다ㅜㅜ
Bamsoo : 식단관리도 꾸준히 부지런하게 해야하는 것 같아요 ㅠㅠ 칼로리나 대사량 찾기가 귀찮은데 앱추천 덕분에 좀 더 편해질 것 같네요!
오늘도 다이어트를 위하여!
장사 27년 정대표 : 기초 1,742, 유지 2,700이네요.
단백질은 하루에 160그램 정도 먹으면서 운동해봐야 겠어요.
팻시크릿 어플도 메모해 두었어요.
깔아서 활요해 볼게요~
오늘도 대박 정보 영상 감사합니다.^^
헬마드님 구독자 올해안에 1만, 내년에 10만 확정이라 봅니다.
묘한도전(Challenger) : 이제 저도 식단 짜보려고 하는데 이런 좋은 방법이 있는줄 몰랐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다이어트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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