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옻나무진액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슈퍼주니어 조회 1회 작성일 2022-05-14 13:28:28 댓글 0

본문

이것을 먹으면, 미칠것 같고 지독한, 옻으로 인한 가려움, 정말 신기할 정도로, 먹은 후 30분 이내에, 대부분 싹 사라진다.

#옻, #옻해독, #옻대처법,

각종 암과 난치병 치료에 이용되고, 천연 방부제이자 살충제이면서, 거의 모든 질병을 다스리는 약재이면서도, 옻나무에 노출되거나 옻을 식재료로 첨가한 음식으로 인해 옻이 오르면 정말 참기 힘든 가려움을 동반하게 된다. 예로부터 이용되어온 민간요법은 그 효과가 미미하여 쉽게 낫지 않는다. 그나마 칠해목이 그 중 가장 안전하고 빠르게 증상을 호전시키기는 하지만 복용 후 약 하루가 지나면서 그 효과가 나타나기 때문에 옻이 올라 당장 참기 힘든 가려움을 해소하기에는 시간이 걸린다.
하지만 옻이 올랐을 때 정말 놀랍고도 신기하게 약 30분 이내에 미칠것 같고 지독한 가려움을 싹 사라지게하는 약초가 바로 동의보감에서 백가지의 독을 해독한다고 칭한 잔대 즉 사삼입니다. 또한 체질과 증상의 정도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거의 대부분 그 효과가 10시간~12시간 정도 지속됩니다. 잔대는 다양한 유효성분과 식품으로서의 영양가도 광범위하게 함유하고 있다. 그런데 다양한 효험에 묻혀 옻 해독과 관련해서는 그동안 큰 주목을 받지 못하고 주로 민간요법이나 아니면 약이나 수액을 통한 해결에 집중돼 있어 그 이용을 간과하기 쉽지만 잔대 즉 사삼은 옻독에 의한 증상처럼 참기 어려운 피부가려움증, 옻독이나 뱀독에 의해 피부가 뻘겋게 되면서 화끈거리고 열이나는 증상, 독으로 몸이 부어 오르는 병증, 독으로 피부에 진물이나 고름이 생기는 병증 등에도 빠르면서도 확실한 효험을 보이는데, 본인을 비롯해 옻이 오른 주변의 많은 사람들의 관찰과 경험담에 의해 그 빠르고 확실한 효과는 쉽게 확인된다.
영상에서는 옻의 효능과 잔대의 효능을 설명하고 옻이 올랐을 때 특히 극심한 가려움의 병증에 대해 가장 빠르고 확실하게 대처하기 위한 잔대의 복용법과 칠해목의 병행 방법을 함께 담고 있다.
하지만 어떤 약재라도 개인의 체질이나 증상의 정도에 따라 그 효과가 달리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혹 개선되지 않고 악화되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가까운 병의원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허준할매 건강TV @김소형 채널H @정라레_Lifestyle Doctor @의학채널 비온뒤 @HBS약초방송 @텃밭친구 @EBS 컬렉션 - 사이언스 @서울대학교병원 강남센터 @굿라이프 @닥터딩요 @다른방법 Other Way @건강오름 @건강한삶의ing @큰세상약초TV @약초1번지 @화산 @잔대의 산행 약초잡학 @청산별곡TV @들뫼곳간 @월노TV @하루한끼 one meal a day @하늘마을 힐링센터 TV @백종원의 요리비책 Paik's Cuisine @백년밥상TV @이재성 박사의 식탁보감 @건나물TV @KBS 생로병사의 비밀 @호기심약사* @CGNTV @내셔널지오그래픽 - National Geographic Korea @TV생물도감
산가람TV : 달개비님이 요청하신 옻에 적응하는 방법에 대한 내용입니다.
어떤 음식에 대한 섭취 판단 여부는 오로지 개인적 호불호와 섭취의 목적에 따른 선택의 문제이지만, 맛이든 유효성분의 섭취든 먹고는 싶은데 옻독 증상 중 가장 견디기 힘든 가려움이 걱정 된다면, 잔대의 복용이나 활용이 제일 단시간내에 빠르게는 5분내 최대 30분내에 지금까지 경험한 어떤 방법보다도 신기하고 놀라울 정도로 효과적으로 가려움이 사라집니다.
그리고 옻에 적응하는 방법 중 하나는 2~3년 말린 마른 옻나무, 1년내 마른 옻나무, 생옻나무, 옻순의 순서로 차츰 차츰 옻독의 반응을 살펴가며 잔대를 직접 음식에 함께 넣어 조리하거나, 생잔대의 복용과 잔대 다린 물을 수시로 음용하면서 단계를 올려 가면, 조금이나마 옻독의 걱정을 덜 수 있고 옻에 적응해 갈 수 있습니다. 참고로 재배옻보다 야생옻의 성분이 훨씬 더 강합니다. 따라서 야생옻은 더욱더 세심한 단계적 접근이 필요합니다.
이 과정은 잔대의 유효성분과 효능 중 특히 해독작용이 옻독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하던 과정중에 저와 참여자들이 확인한 체험이기도 합니다.
잔대를 활용하면 거의 대부분 사라지지만 혹여 가려움이 남아 참기 어려우시거나, 가려움 그 외의 증상이 심하게 나타날 경우에는 당연히 가까운 병의원의 도움을 받으셔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잔대를 활용한 극심한 가려움의 해결에 관한 문제는 옻을 섭취하고 싶은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옻에 대한 접근을 좀더 용이하게 하여, 옻과 잔대의 좋은 유효성분의 섭취를 통해 건강도 챙기고 맛도 즐길수 있으며. 나아가 어려운 옻과 잔대 재배 농가에도 수요 증가에 따른 재배 활성화 및 옻 관련 음식업에 종사하시는 분들까지 함께 도울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즐겁고 건강한 시간 되세요 ~

※ 혹 음성이 작게 들리거나 배경음악으로 불편하신 분이라면, 이 영상에서는 본래 음량의 150%로 설정 편집되어 있어서, 볼륨을 올릴수록 배경음악은 작아지고 음성은 더욱 크게 들리게 됩니다.
김유옥 : 아 정말 좋은 정보 감사 함니다
엘리스슈 : 반갑습니다
와우!!!대박 정보♡♡
저도 옻이 몸을 따뜻하게 한다고 해서
꼭 먹고 싶은데..옻독 때문에 늘
아쉬웠는데,이제는 바로 옻순을
구해서 먹어보고 산가람님 말씀대로
잔대를 구해 먹어봐야겠네요
이렇게 좋은 정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바람하늬 : ‍♀️
산가람님
저 실제 경험했어요~~
옻 닭을 먹고 가려움 때문에
어찌할 바를 모르고 정신까지
혼란스러웠는데
산가람님 영상을 보고 잔대를 구해서
섭취했는데 신기하게도
40분정도 지났는데
가려움이 없어졌답니다
와우 정말 놀랍더라구요
대박~~
Nightheaven : 어디에서도 듣지 못했던 잔대의 옻에 대한 효능을 산가람님을 통해 배웁니다.
백가지 독을 해독한다는 잔대의 설명을 하면서 그것을 옻의 가려움에도 직접적 효과가 있다는 것을 밝힌 것은 아마 제가 알기로는 처음인것 같아요.
정말 대단하십니다.
그리고 옻을 먹고 싶지만 옻독 때문에 걱정하거나 또는 옻을 좋아하지만 옻독으로 고생하는 많은 사람에게 소중한 정보가 되겠네요.
저는 옻을 타지는 않지만 산가람님의 말씀을 들으니 머리로 아는 것과 직접 실천하는 것은 하늘과 땅차이라는 귀중한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늘 말씀 드리지만 감사하고 존경합니다.~

옻나무 독성 없앴더니 이런 효능이? / YTN 사이언스

[앵커]
옻나무가 갱년기 증상과 고지혈증을 완화하는 효과가 있다는 사실이 처음 밝혀졌습니다.

옻나무의 독성 성분을 제거했더니 이런 우수한 약효를 보이는 물질이 드러났습니다.

정혜윤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나지막한 야산에 파릇파릇 잎이 돋아난 작은 나무들이 심어져 있습니다.

옻나무입니다.

옻나무는 진액에 독성 물질인 '우루시올'이 들어있어 진액에 노출되거나 먹으면 심한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킵니다.

이 옻나무 추출액에 특수한 용매를 넣어주자 물과 기름처럼 독성 물질인 '우루시올'과 약용 성분인 '플라보노이드'라는 물질로 분리됩니다.

[인터뷰:나천수, 전남대 농업생명과학대학 교수]
"우루시올을 먹어야만 우리 몸에 좋은 것으로 잘못 알고 있는데 이것은 간을 나쁘게 하는 치명적인 물질입니다."

옻나무에서 분리한 '플라보노이드'를 갱년기 증상을 우발한 실험용 쥐에게 투여했습니다.

2개월이 지나자 수컷 쥐의 남성 호르몬이 약 4배 이상 증가하고 정자 운동성과 정소 안의 정자 수도 눈에 띄게 늘어났습니다.

[인터뷰:나천수, 전남대 농업생명과학대학 교수]
"옻나무 추출물이 남성 호르몬을 직접 증가 시키지는 않지만 남성 호르몬이 여성 호르몬으로 전환되는 것을 막는 작용이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남성 갱년기 증상 치료에 사용하는 남성 호르몬은 전립선암과 심혈관 질환을 유발하는 부작용이 있습니다.

하지만 옻에서 추출한 플라보노이드는 부작용이 없고, 여성갱년기와 고지혈증을 완화하는 효과도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세계적으로 옻나무를 약용이나 식용으로 사용한 곳은 우리나라밖에 없습니다.

이번 연구로 우리 선조들의 지혜가 의미가 있다는 것이 과학적으로 입증됐습니다.

YTN 정혜윤입니다.

[YTN 사이언스 기사원문] http://www.ytnscience.co.kr/program/program_view.php?s_mcd=0082\u0026s_hcd=\u0026key=201505081103219648
Yunjeong Jang : 어떻게 독을 없애는지..약으로 나올건지? ..일반인에게는 이 기사만으로는 도움이 안되네요??
we tubeon : 참옻을 30년 이상 임상실험 결과 그대로 먹어야 효과 100%입니다. 생옻진을 맥주컵 반컵정도 마시면 과민성 설사하는 분은 100% 치료되었습니다. 발효나 우루시올을 제거하면 효과 0%,약이 안됩니다. 옻에 면역을 얻는 방법은 옻순을 삶아 건조시겨 찌게음식에 쬐끔씩 넣으 먹으면 알레르기가 생기는데, 조금 쉬었다 또 조금 먹고 하여 한달정도 점차로 양을 늘려 먹으면 됩니다.아주 알레르기가 심한사람은 항히스타민 주사를 맞으면 됩니다. 비아그라보다 100배 탁월, 경험해본 사람만 알아
사자바위 : 독성 빼는 방법 ?
두릅 데파 먹듯이 ㅡㅡㅡ ? ㅠㅠ
옷담금술이 직이져 ! ㅎ
김형호 : 어데서구매할수있습니까
최순옥 : 안녕하세요 저는요 13년 전부터 상체는 열이 심하고 하체는 여름에도 추워요 소화도 안되고 다리가 쥐가 나고 저같은 사람도 먹어도 됩니까

옻나무의 효능 20가지, 옻순 안전하게 먹는 법, 옻독해독, 정액생성, 정력증진, 관절염, 신경통, 혈압강하, 당뇨병, 항암작용, 숙취해소, 옻순효능, 약초

동의보감에 의하면
옻나무를 꾸준히 복용하면, 몸이 가벼워지고 늙지 않는다고 합니다.

옻나무의 성질은 따뜻하고 맛이 매우며 독이 있습니다.
어혈을 강하게 깨뜨려서 제거하는 파어 효능이 있고
중단된 월경을 고치며, 산후통을 낫게 합니다.

과다출혈로 정신이 흐리고 혼미해지는 것을 낫게 하며
소장을 잘 통하게 하고, 폐결핵, 심장병, 신경통을 치료합니다.

배나 가슴, 옆구리에 큰 살덩어리가 불룩 솟아올라
가슴과 배가 답답한 것을 적취라 하는데
몸속의 단단한 덩어리를 없애는 소적작용을 합니다.

몸속에 기생하는 회충, 요충, 조충을 죽이고
기생충에 의해 생긴 종기나 염증을 치료합니다.

암세포를 죽이는 항암효과가 탁월하고
오장육부를 따뜻하게 해주며
어혈을 제거하여 혈액순환을 도와주고
정액의 생성을 왕성하게 사정감을 높여준다는
옻나무의 효능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자세하게 살펴보고

옻순 먹는법, 옻나무 섭취시 주의사항이나
부작용은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보다 더 유익하고 알찬 정보로 보답하겠습니다.
***

▼ #옻순 #옻나무 #옻순효능 #옻나무효능 #옻순먹는법 #두릅나무 #두릅순 #야생화 #암예방 #혈관계질환 #정액생성 #정자생산 #신장염 #체력증진 #원기회복 #자궁염 #자양강장
#발기부전 #피로회복 #전립선 #저혈압 #동의보감 #머위 #고수

본 영상은
국립생물자원관
ⓒ국립생물자원관 "한반도의 생물다양성"
https://species.nibr.go.kr/digital/enc/index.do
ⓒ생물학연구정보센터
https://www.ibric.org 의 자료를 참고하여 제작하였습니다.
해피주식트레이더 : 옻에는 잔대가 좋다네요.
js K : 좋은 약재에 멋진 영상입니다.
옻나무 효능과 주의할점 잘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Hongbum Kim : 좋은내용
감사합니다
잘배움니다
보내는사람 받는사람 : 옻나무 독성제거 방법 없나요?
마미마미 : 저에게 꼭 필요한 약재인거
같습니다.어디서 구할수
있는지요?

... 

#참옻나무진액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49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ologramexp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